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김진욱·나승엽 등 사직구장 방문 롯데, '루키데이'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는 오는 30일 사직구장에서 KIA 타이거즈와 홈 경기를 치른다. 롯데의 올 시즌 정규리그 마지막 경기다.

롯데 구단은 이날 경기를 '루키데이'로 정했다. 2021년 입단 예정인 1차 지명 선수 손성빈(포수)과 2차 1, 2라운드 지명한 김진욱(투수) 나승엽(내야수)가 이날 사직구장을 찾는다.

세 선수 외에 입단을 앞두고 있는 동기 11명도 팬들 앞에서 첫인사를 할 예정이다. 경기 전 손성빈이 시포, 김진욱이 시구자로 나선다. 그리고 나승엽이 시타를 맡는다.

조이뉴스24

롯데 자이언츠의 2021년 신인 2차 지명 1순위 김진욱(투수)이 30일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와 올 시즌 최종전이자 홈 경기에 시구자로 나선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 중 이닝 교체 타임 때는 세 선수를 포함한 입단 예정 신인 선수들의 포부를 담은 영상도 전광판을 통해 송출된다.

5회말 종료 후에는 올 시즌 관중 입장 경기 시 진행한 '한성모터스와 함께하는 벤츠를 잡아라' 최종 이벤트가 진행된다. 최종 당첨자 1인을 선정하기 위해 시즌 중 선정된 11명을 대상으로 공개 추첨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롯데 선수들은 이날 경기 종료 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구단은 "한 시즌 동안 여러가지 어려움 속에서도 선수들에게 응원과 성원을 보내주신 팬들을 위한 영상과 함께 선수단 전원이 감사 인사가 준비됐다"고 덧붙였다.

조이뉴스24

롯데 자이언츠는 30일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와 올 시즌 최종전이자 홈 경기를 '루키데이'로 지종해 관련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