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우다사3` 현우X지주연, "너네 사귀지?" 탁재훈 돌직구 질문에 `숨멎`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해정 인턴기자]

‘우주커플’ 현우X지주연이 탁재훈의 ‘돌직구 질문’에 명쾌한 답변을 밝힌다.

현우와 지주연은 28일 방송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이하 ‘우다사3’)에서 ‘우다사 선배’ 김용건X황신혜, 탁재훈X오현경, 이지훈X김선경 커플과 저녁 모임을 함께 한다. 지난 회에서 지주연에게 ‘차 안 고백’을 감행하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던 현우는 드라마 촬영 스케줄로 인해 현장에 늦게 도착한 직후, 지주연을 향한 ‘하트눈’과 애정의 제스처를 선보여 ‘누님’들의 열광 어린 질투를 유발한다.

이어진 만찬 자리에서도 두 사람은 서로에게 음식을 먹여주며 연신 핑크빛 무드를 드러낸다. 더욱이 이지훈은 “현우가 ‘우다사3’ 촬영이 아닌 날에도 지주연의 집에 갔다더라”고 충격 제보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에 탁재훈은 “카메라를 다 꺼 주세요”라고 주문한 후, 두 사람의 반응을 ‘매의 눈’으로 살펴 폭소를 유발한다.

선배 커플들의 연이은 ‘떠보기’에 현우와 지주연은 그날의 ‘고백’에 대한 이야기로 입을 연다. 특히 지주연은 “현우가 나에게 좋아한다고 말했을 때도 속으로는 ‘대본인가, 진짜인가’ 헷갈렸다”는 비하인드를 전한다. 이들의 이야기를 잠자코 들으며 분위기를 살피던 탁재훈은 결국 “현우하고 주연이하고 솔직히 말해, 너네 사귀지?”라고 기습 질문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잠시 정적이 흐른 가운데 이지훈과 김용건은 “노 코멘트 해도 된다”고 덧붙여 ‘우주 커플’의 난처함을 대변한다. 그러나 현우는 곧 “주변 사람들 모두 우리가 결혼하는 줄 안다”고 받아치며, 두 사람의 현재 관계를 완벽히 정리하는 답변으로 “남자다” “솔직한 답변이네”라는 칭찬을 이끌어낸다. 지주연조차도 “이렇게 말해주니 되게 멋있다”고 인정하게 한 현우의 ‘현답’이 무엇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우다사3’에서는 현우와 지주연 커플을 향한 집요한 추궁 현장 외에도, 영화 ‘완벽한 타인’을 연상케 하는 8인방의 솔직한 대화가 이어지며 각 커플의 현재 상황을 ‘중간 점검’한다. 28일 오후 11시 전파를 탄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제공|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