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스팀 화제작 노베나 디아볼로스, 스마게 스토브에 나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스토브에 입점한 노베나 디아볼로스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이하 스토브)는 27일, PC패키지 게임 '노베나 디아볼로스'를 자사가 운영하는 플랫폼 '스토브'에 정식 발매했다.

노베나 디아볼로스는 오컬트 추리 어드벤처 게임으로, 국내 인디 게임사 H5DEV 게임스에서 개발해 지난 4월 스팀으로 나왔다. 출시 당시 상당한 화제를 모았으며, 현재까지 유저 평가 '매우 긍정적(820개 리뷰 중 93%가 긍정적)'을 유지 중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유명 시사 프로그램 PD가 되어 집단실종사건이 벌어진 공간에 잠입 취재를 시도한다. 취재 과정에서 5명의 히로인과 만나고, 이교도들과 치열한 신경전과 추리극을 펼치는 등 다양한 상황을 마주한다.

한 편의 추리소설 같은 게임 노베나 디아볼로스는 스토브 패키지 상점에 입점한 20번째 게임이다. 이에 스토브는 게임 입점 및 20번째 인디게임 출시를 기념해 한 달간 20% 할인 행사를 한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지난 6월 헥셀렉트릭 론칭 이후 오랜만에 한국의 인디게임을 출시하게 돼 무척 반갑고,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스토브는 완성도 높은 인디게임을 소개하는 것뿐만 아니라 각 개발 단계에서 이용자들과 만나고 싶어하는 다양한 창작자들에게도 문호를 넓혀 ‘열려 있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 인디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