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에듀윌 공인중개사, 31회 시험 대비 '풀서비스' 선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오는 31일 시행되는 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앞두고, ‘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시험 전에 제공되는 서비스는 막판 10점을 올려주는 에듀윌 4단계 합격완성 솔루션이다. 단 3시간에 끝내는 전과목/전교수진의 이론총정리 엑기스 특강을 시작으로 핵심지문을 공략할 수 있도록 ‘시험에 자주 나오는 빈출지문 300선’과 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수험생이 자주 틀리는 200제’를 제공한다. 또한,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파이널 모의고사’와 해설특강을 제공하면서 마무리 학습을 완성한다.

이 밖에도 공인중개사 시험 종료 후에는 ‘자동채점&가답안확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합격예측 시스템’, ‘시험 후기 이벤트’ 및 ‘제23회 해설특강’을 제공한다.

2020년 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 에듀윌 공인중개사에서 준비한 ‘풀서비스’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100%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가장 빠르고 정확한 가답안 알림 서비스 신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 기내스북 등재 기관인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