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팝업★]'50kg대 목표' 홍선영, 이 미모 美쳤다‥긴 생머리+청순 화장+V라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홍선영 인스타그램



[헤럴드POP=김나율기자]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27일 홍선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에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홍선영은 영상과 함께 "곧 촬영 시작~^^ 오늘도 웃는 하루 되세요"라고 글을 남겼다.

영상 속 홍선영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홍선영은 특유의 밝은 미소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한다.

놀라운 것은 홍선영의 외적 변화다. 홍선영은 브이라인 턱선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홍선영의 트레이드마크였던 뽀글 머리는 사라지고, 긴 생머리로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화장법도 바뀌었다. 홍선영은 과거 눈썹, 아이라인, 립 등 포인트를 준 것과 달리 화장기가 거의 없는 연한 메이크업으로 이미지를 바꿨다. 홍선영은 연한 핑크빛 메이크업으로 미모를 배가했다.

달라진 얼굴형부터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방법까지 홍선영은 점점 변화하고 있다. 홍선영의 놀라운 변신에 팬들도 응원했다.

최근 홍선영은 요요로 인한 다이어트를 시작, 다이어트 일상과 달라진 몸 사진을 SNS 통해 공유하고 있다. 홍선영은 크리스마스까지 기간을 목표로 50kg대 진입을 노리고 있다.

실제로 홍선영은 갸름해진 얼굴과 늘씬해진 허벅지로 이목을 끌었다. 홍선영이 매일 달라진 모습으로 눈에 띄게 변화하는 가운데,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을 기대해본다.

한편 홍선영은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