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넷플릭스, 신규 애니 콘텐츠 5편 공개…전년 대비 50% 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 넷플릭스(Netflix)가 27일 진행한 ‘2020 넷플릭스 애니 페스티벌 (Netflix Anime Festival 2020)에서 총 5편의 신규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가 제작 예정인 새로운 애니 작품은 ‘천공 침범’ ‘신 테르마이 로마이’ ‘리락쿠마의 테마파크 어드벤처’ ‘키시베 로한은 움직이지 않는다’ ‘극주부도’ 등 총 5편이다.

넷플릭스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9월까지 약 1년간 전 세계 1억 이상의 회원들이 넷플릭스에서 한 편 이상의 애니 콘텐츠를 시청할 정도로 애니메이션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동 기간 넷플릭스의 애니 콘텐츠 시청량은 전년 대비 50% 성장했다. 올해도 애니 콘텐츠가 약 100여 개 국가에서 ‘오늘의 Top 10’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 ‘일곱 개의 대죄’는 70여 개국에서 ‘격투맨 바키’는 50여 개국에서 모든 시리즈와 영화 콘텐츠를 통틀어 ‘Top 10’ 순위권에 안착했다. 사쿠라이 다이키(Taiki Sakurai) 넷플릭스 애니 수석 프로듀서는 “넷플릭스는 전담팀을 구축한 지 단 4년 만에 니치 콘텐츠라고 인식되던 애니의 접근성과 시청층을 확장했다”며 “‘일곱 개의 대죄’ ‘격투맨 바키’의 성공처럼,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흥미로운 애니 콘텐츠를 확장하는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매우 기대된다”고 전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