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김정화 "서른이라는 나이에 결혼..비로소 편안해졌다"[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 여성조선



[헤럴드POP=김은혜 기자]배우 김정화가 우아하고 시크한 매력으로 여성지 커버를 장식했다.

27일,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여성지 '여성조선'과 함께 한 김정화의 11월호 화보 A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정화는 블랙 니트 터틀넥을 입고 카메라를 향해 시크한 눈 맞춤을 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레더 트렌치코트, 벨벳 소재의 점프슈트, 플리츠 원피스와 레더 벨트 등 다양한 부르주아 시크룩을 우하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 눈을 즐겁게 한다.

화보 촬영이 끝난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정화는 2009년에 만난 '아그네스'에 대해 언급하며 "얼마 전 아그네스를 후원하는 일이 끝났다. 학교에서 재봉틀 기술을 배우고 졸업했는데, 저에게도 부모님이라며 졸업장이 왔다. 마음이 너무 찡했다"라고 12년 동안 후원하던 아이의 학교 졸업장을 받은 소회를 밝혔다.

또한 그는 '조화로움'의 원천에 대해 묻는 질문에 대해 "20대의 저는 불안정했어요. 서른이라는 젊은 나이에 결혼을 하게 됐는데, 비로소 편안해졌어요. 내 인생의 울타리가 생긴 느낌"이라며 "해야 할 일은 많지만 모든 걸 즐겁게 하려는 마음도 제가 조화롭게 보이는 이유일 것 같다"라고 진솔하게 답했다.

한편, 김정화의 더 많은 화보 사진과 인터뷰 전문은 '여성조선' 1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가 '혜영'역으로 출연한 영화 '앙상블'은 오는 11월 5일 개봉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