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3682351 1242020102663682351 06 0601001 6.2.0-RELEASE 124 스포츠동아 0 false true true false 1603692540000 1603692612000 popular

[DA:피플] 서지혜 동네 언니→심지유 “예상 못한 관심에 감사…” (전문)

글자크기
[동아닷컴]
스포츠동아

[DA:피플] 서지혜 동네 언니→심지유 “예상 못한 관심에 감사…” (전문)

‘나 혼자 산다’에 배우 서지혜의 친한 언니로 방송에 등장한 심지유가 대중들의 관심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26일 심지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상치 못한 관심 감사드린다. 반가워해주신 분들 저도 반가웠다. 무엇보다 좋은 추억 만들어준 우리 서 선생님(서지혜) 섹시 댄스는 다시 시도해보는 걸로 해. 덕분에 ‘나혼산’도 나와보고 고마워”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실물 보다 예쁘게 편집 해주신 피디님들 감사하다. 환절기 기온차가 심하니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기분 좋게 화이팅!”이라고 덧붙였다.
스포츠동아


심지유는 지난 2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서지혜의 집을 찾아 점심 식사를 함께 했다. 서지혜는 심지유를 "같은 아파트에 사는 친한 언니"라고 소개했다.

두 사람은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고, 서지혜는 심지유에게 “우리 나중에 결혼할래?”라고 물어 두 사람이 절친임을 확실히 알 수 있었다.

또 식사를 마친 두 사람은 설거지를 두고 댄스 배틀을 즐겼다. 서지혜와 심지유는 불타는 승부욕으로 기세를 몰아 섹시 댄스까지 도전했지만 개다리춤을 연상케 하는 코믹한 몸짓을 선보여 흘러넘치는 인간미로 웃음을 안겼다.

스포츠동아


스포츠동아


한편 심지유는 VJ출신 배우로, 2003년 Mnet 슈퍼 VJ 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했다. 이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 JTBC ‘무정도시’, tvN ‘자백’ 등에 출연한 바 있다.

● 심지유 인스타그램 글 전문

예상치 못한 관심 감사드리고요
반가워 해주신 모~~든분 들
저도 반가웠답니당.
무엇보다 좋은 추억 만들어 준우리 서 선생님.
섹시댄스는.. 다시 시도해보는 걸로 해요
덕분에 나혼산도 나와보고 고마워요
그리고 실물보다 예쁘게 편집해주신
나혼산 피디님들 감사합니다
환절기 기온 차가 심하니까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덜 피곤한 월요일 맞이하세요~
기분 좋게 화이팅!!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 Copyrights ⓒ 스포츠동아(http://sports.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