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이건희 삼성 회장 별세

[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가세연 김희철·SM 신인걸그룹 에스파 유지민·이승엽 이건희 회장 별세·이두희♥지숙 결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출처=연합뉴스)


가세연 저격, 김희철에 "광우뻥 선동 희철아…토악질 나는 인간"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가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에 난데없이 비난을 보냈다. 가세연은 지난 24일 유튜브 커뮤니티에 "광우뻥 선동 희철아"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이 글에서 가세연 측은 "광우뻥으로 국내 사망자 0명!!! 문재앙 독감 백신 사망자 48명!!!"이라며 "희철아 깨시민 발언도 진영 따지냐? 광우뻥은 개념 발언이고, 문재앙 독감 백신 사망은 무관심이냐? 너 같은 놈이 가장 XXX 것 같다"라고 주장했다. 김희철은 지난 2008년 SBS '인기가요' MC에서 하차하며, 미국산 쇠고기 수입에 반대하는 촛불 시위를 지지하는 의사를 드러냈다.

가세연 김희철 전체기사 보기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 11월 데뷔 초읽기…유지민 포함되나?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가 데뷔한다. SM은 26일 오전 걸그룹 에스파(aespa)의 11월 데뷔 소식을 전하며,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로고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했다. SM에서 신인 그룹이 탄생한 것은 2016년 데뷔한 보이그룹 NCT 이후 4년 만이다. 그러나 구체적인 멤버와 데뷔 날짜 등은 베일이 싸인 상태다. 이에 SM 연습생 갤러리에는 연습생 중 어떤 인물이 새 그룹에 합류할지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SM 신인걸그룹 에스파 유지민 전체기사 보기

'전 삼성 라이온즈' 이승엽, 故 이건희 회장 별세에 "야구 사랑 크신 분"


'국민타자' 이승엽(전 삼성 라이온즈)이 故 이건희 회장 별세 소식에 생전 남달랐던 야구 사랑에 대해 언급했다. 이승엽은 25일 스포츠동아와의 전화 통화에서 "야구단에 대한 사랑이 대단하셨다. 감사했던 기억이 참 많다. 아쉽게도 개인적으로 뵌 적은 없다"라고 밝혔다. 이건희 회장이 이승엽의 홈런포 소식에 병상에서 눈을 번쩍 떴다는 일화는 야구계에서 아직까지 회자되고 있다. 이건희 회장은 2014년 5월 급성심근경색증으로 서울 이태원동 자택에서 쓰러져 입원했다.

이승엽 이건희 회장 별세 전체기사 보기

지숙 결혼, 이두희와 10월 31일 백년가약…♥넘치는 웨딩 화보


가수 출신 방송인 지숙과 프로그래머 이두희가 결혼한다. 지숙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26일 "지숙 씨는 오는 10월 31일 모처에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코로나19로 조심스럽게 결혼 준비를 하였으며, 식은 시국을 감안해 양가 가족분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조용히 치러질 예정으로 구체적인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항상 지숙 씨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지숙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린다.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라고 당부했다.

이두희 지숙 결혼 전체기사 보기

[이투데이/유정선 기자(dwt84@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