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JYP 신인' 니쥬, 日 '엠스타' 30일 출격..정식 데뷔 전부터 '화제성 최고'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이승훈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소속 신인가수 NiziU(니쥬)가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 '뮤직 스테이션'(이하 '엠스테') 출연을 확정했다.

'엠스테'는 23일 오후 방송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NiziU가 10월 30일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NiziU(니쥬)는 일본에서 '걸그룹 최초' 기록을 경신 중인 히트곡 'Make you happy'(메이크 유 해피)를 가창할 예정이다.

'엠스테'는 1986년 10월 첫 방송 이래로 34년째 일본에서 가장 인기있는 음악 방송 프로그램의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아직 정식 데뷔를 하지 않은 가수가 이곳에서 무대를 펼친다는 것 만으로도 크게 주목할 만하다.

NiziU(니쥬)는 올해 6월 대장정을 마무리한 글로벌 오디션 프로젝트 '니지 프로젝트'(Nizi Project)를 통해 탄생한 JYP 새 걸그룹이다. 오디션 프로그램 방영 때부터 큰 사랑을 받았고, 팀 결성과 동시에 거센 인기 몰이 중이다. 다방면에서 봇물처럼 쏟아지는 러브콜은 NiziU를 향한 관심이 얼마나 뜨거운지 입증해주고 있다.

특히 니쥬는 유행을 이끄는 매거진 업계에서 높은 주목을 받으며 일본 유력 패션 잡지인 나일론 재팬, 비비, 캔캠 등의 11월호 커버 모델을 장식한다. 이 중 나일론 재팬은 창간 이래 최초로 걸그룹을 표지 모델로 세워 더욱 이목을 끌었다. 또 주요 브랜드 광고 모델에 연이어 발탁되고 있다. 롯데 제과와 일본 편의점계의 대기업으로 꼽히는 로손 등의 모델로 선정됐다.

오는 11월부터는 일본 각 지역에 위치한 로손 매장에서 NiziU 멤버들의 모습을 패키지로 한 '니쥬빵'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NiziU는 정식 데뷔 전임에도 성적은 물론 화제성까지 꽉 잡으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어 향후 활동에 한층 기대감을 싣는다.

한편 NiziU는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프리 데뷔곡 'Make you happy'로 메가 히트를 기록한 데 이어, 기세를 몰아 12월 2일 일본에서 정식 데뷔 싱글 'Step and a step'(스텝 앤드 어 스텝)과 동명 타이틀곡을 발매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Sony Music Entertainment (Japan) Inc.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