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가세연 저격, 김희철에 "광우뻥 선동 희철아…토악질 나는 인간" 비난 세례

댓글 15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출처=연합뉴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가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에 난데없이 비난을 보냈다.

가세연은 지난 24일 유튜브 커뮤니티에 "광우뻥 선동 희철아"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이 글에서 가세연 측은 "광우뻥으로 국내 사망자 0명!!! 문재앙 독감 백신 사망자 48명!!!"이라며 "희철아 깨시민 발언도 진영 따지냐? 광우뻥은 개념 발언이고, 문재앙 독감 백신 사망은 무관심이냐? 너 같은 놈이 가장 XXX 것 같다"라고 주장했다.

김희철은 지난 2008년 SBS '인기가요' MC에서 하차하며, 미국산 쇠고기 수입에 반대하는 촛불 시위를 지지하는 의사를 드러냈다. 당시 김희철은 "저희가 그만두는 것도 그만두는 거지만 더 중요한 게 있죠. 촛불 집회 청계천에서"라고 말한 바 있다.

가세연은 당시 기사를 캡처해 게재한 뒤, 김희철을 저격해 논란이 일었다.

한편 김희철은 최근 악플러의 도 넘은 악플을 캡처해 게재하기도 했다. 한 악플러는 김희철에게 메시지를 보내 극단적 선택을 하라고 요구했고, 이에 김희철은 "극단적 선택은 못 하겠다"라며 해당 메시지를 공개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투데이/유정선 기자(dwt84@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