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오! 삼광빌라!' 이장우vs전성우, 진기주 두고 주량 신경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KBS 2TV '오! 삼광빌라!'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오! 삼광빌라!' 이장우와 전성우가 주량 대결을 벌였다.

25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연출 홍석구)에서는 우재희(이장우 분)가 황나로(전성우 분)를 경계했다.

이날 우재희는 함께 귀가하는 이빛채운(진기주 분)과 황나로를 보고 질투했다. 세 사람은 김확세(인교진 분)가 일하는 족발집에서 족발을 먹게 됐다. 이빛채운을 챙기는 황나로에게 우재희는 매서운 눈빛을 보냈다. 우재희와 황나로는 소주를 마시며 신경전을 벌였다. 술 취한 황나로는 우재희에게 이빛채운을 좋아하냐고 물어봤다. 우재희는 황나로가 교활한 펭귄같이 생겼다며 "우리 마빡 좋아하지?"라고 따지고는 술기운에 정신을 잃었다. 결국 우재희는 김확세의 등에 업혀서, 황나로는 이라훈(려운 분)의 부축을 받아 집에 왔다.

술에서 깬 우재희는 이빛채운에게 정민재(진경 분)에 대한 걱정을 털어놨다. 이빛채운은 정민재가 잘 이겨낼 거라며 우재희를 위로해줬다. 우재희는 이빛채운에게 왜 황나로를 부축했냐고 물었다. 이빛채운은 무슨 상관이냐고 되물었다. 방으로 돌아가던 중 실수로 불을 꺼 어두운 공간에 남게 된 두 사람 사이에는 간지러운 침묵이 감돌았다. 아침에 깬 황나로는 스스로 "해이해졌다"며 정신 차리자고 되뇌었다. 그때 이해든(보나 분)과 이라훈의 대화를 듣게 됐다.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