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신인상' 전미도 "'슬기로운 의사생활', 환상적 경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전미도.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전미도가 '아시아콘텐츠어워즈' 신인상 영예를 안았다.

25일 오후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제2회 아시아콘텐츠어워즈'가 생중계됐다. 해당 시상식은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2020)의 부대 행사로, TV와 케이블·OTT 등 모든 미디어를 통해 소개된 아시아 드라마를 대상으로 한다.

올해부터는 공모제로 전환해 17개국에서 총 75편의 작품이 접수됐다. 이 중에서 예심과 본심을 거친 12개국, 총 28편의 작품들이 7개 부문의 후보작으로 선정됐다. 인기상, 공로상, 특별상 3개 부문의 수상작은 후보 없이 발표했다.

제2회 아시아콘텐츠어워즈는 그룹 2PM 멤버 겸 배우 닉쿤과 2019 미스코리아 '진' 출신 김세연이 사회를 맡았다.

배우 전미도는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로 신인상 수상의 기쁨을 맛봤다. 그는 "뜻깊은 상을 주신 관계자 여러분, 채송화 역할을 많이 사랑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 너무나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이어 "환상적인 경험을 하게 해 주신 신원호 감독님, 이우정 작가님과 '99즈' 친구들 이하 모든 배우와 스태프분들께도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아시아콘텐츠어워즈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국내외 시상자와 수상자는 온라인 화상 연결로 참여했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