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가장 한국적인 공간서 요가 즐겨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안다르, 웰니스 복합문화공간 ‘라이프 파지티브 스튜디오’ 오픈
스포츠서울

라이프 파지티브 스튜디오 전경. 제공|안다르



[스포츠서울 양미정 기자] 애슬래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웰니스 콘셉트의 복합문화공간 ‘라이프 파지티브 스튜디오’(Life Positive Studio)를 오픈했다.

안다르의 첫 번째 플래그십 공간인 ‘라이프 파지티브 스튜디오’는 다양한 ‘웰니스’ 콘텐츠가 담긴 복합문화공간이다.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로 한국적인 정서와 고즈넉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서울 삼청동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라이프 파지티브 스튜디오는 브랜드 쇼룸을 넘어 삼청동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구상했다. 2015년 안다르가 시작된 이후 쌓아온 이야기와 삶에 대한 생각들을 함께 나누는 공간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시작된 프로젝트로, 커뮤니티와 소통, 경험에 중점을 둔 플래그십 공간이다.

스포츠서울

라이프 파지티브 스튜디오 티 라운지. 제공|안다르



라이프 파지티브 스튜디오의 지하 1층과 1층에 자리한 ‘티 라이프 라운지’는 심신을 차분하게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2층은 다양한 안다르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안다르 스튜디오로, 애슬레저 문화를 이끄는 안다르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스토어와 셀프 사진관이 있다. 직접 자신의 모습을 촬영하는 셀프 사진관은 색다른 재미를 준다.

특히 라이프 파지티브 스튜디오에서는 매월 새롭게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클래스를 진행한다. 요가, 필라테스 외에도 일상을 건강하게 만들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프로그램을 삼청동 풍경이 통창으로 보이는 3층의 요가&렉처룸에서 선보인다.

한편, 라이프 파지티브 스튜디오 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다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