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놀면뭐하니' 유재석 "매니저 김종민 자를것, 월급도 못 주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하수정 기자] '놀면뭐하니' 유재석이 매니저 김종민에 대한 불만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환불원정대가 '음악중심'을 통해 'DON'T TOUCH ME'(돈 터치 미) 데뷔 무대를 공개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매니저 김지섭(김종민)은 '음악중심' 피디와 만나서 사전 미팅 겸 무대 콘셉트를 논의했고, 생방송 당일에는 '1박2일' 촬영으로 인해 함께 하지 못했다. 환불원정대 멤버들이 매니저 지섭이를 찾자, 지미유(유재석)는 "어차피 곧 자를 거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매니저 정봉원(정재형)은 대기실에서 "만옥이와 천옥이가 뒤에서 걸어들어오는 안무가 있는데, 괜히 울컥했다"고 말했고, 지미유(유재석)는 "갱년기라서 그렇다"고 팩폭했다.

유재석은 "무슨 말인지 알겠다. 가요계 큰 레전드 둘을 한 그림에서 볼 수 있다는 것과 실비와 은비가 또 만날 일이 있을까 싶다. 안무를 맞추는 모습이 울컥했다"고 동의했다.

정재형은 "그래서 지섭이는 오는 거야?"라고 물었고, 제작진은 "복불복 통과하면 빨리 올 수 있는데 통과 못한다"고 답했다.

이에 유재석은 "내가 진짜 있으니까 제대로 얘기를 못 하지만 솔직히 말하면 월급 못 준다. 지섭이는 시급으로 하길 진짜 잘했다. 월급으로 줬으면 큰일 날 뻔했다. 걔가 선견지명이 있다"고 설명해 웃음을 안겼다.

/ hsjssu@osen.co.kr

[사진] '놀면 뭐하니?'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