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메이저리거 최지만, 월드시리즈 3차전 선발 4번타자로 출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한고은 기자]
머니투데이

한국인 야수 최초로 월드시리즈 무대를 밟은 최지만(29)이 득점과 안타까지 기록했다. /사진제공=AFP=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거 최지만(29·탬파베이 레이스)이 월드시리즈 3차전 선발 출전했다.

최지만은 24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 글로브라이프필드에서 열리는 2020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3차전에 4번타자 1루수로 선발로 나섰다. 최지만은 첫 타석에선 삼진으로 물러났다.

최지만은 지난 2차전에서 한국인 타자 최초로 월드시리즈 무대를 밟아 3타수 1안타 2득점으로 맹활약해 탬파베이의 승리에 기여했다.

3차 전에서 탬파베이는 6-4로 승리한 2차전과 같은 라인업을 들고 나왔다. 오스틴 메도우즈(지명타자)-브랜든 로우(2루수)-랜디 아로자레나(좌익수)-최지만(1루수)-매뉴얼 마르고(우익수)-조이 웬들(3루수)-윌리 아다메스(유격수)-케빈 키어마이어(중견수)-마이크 주니노(포수) 순이다.

이에 맞서는 다저스는 무키 베츠(우익수)-코리 시거(유격수)-저스틴 터너(3루수)-맥스 먼시(1루수)-윌 스미스(지명타자)-코디 벨린저(중견수)-크리스 테일러(2루수)-작 피더슨(좌익수)-오스틴 반스(포수) 순서로 라인업을 짰다.

선발투수는 탬파베이 찰리 모튼, 다저스 워커 뷸러가 맞대결을 펼친다.

한고은 기자 doremi0@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