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3625584 0242020102363625584 06 0602001 6.2.0-RELEASE 24 이데일리 0 false true false false 1603418733000 1603418752000 related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만옥X천옥, 지미 유에 파격 제안

글자크기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MBC ‘놀면 뭐하니?‘의 환불원정대 ‘옥시스터즈’ 만옥(엄정화)와 천옥(이효리)이 신박기획 대표 ‘지미 유’(유재석)에게 파격적인 제안을 했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환불원정대의 데뷔를 준비하며 ‘지미 유’(유재석)의 실력을 확인한 두 사람이 과연 어떤 파격적인 제안을 했을 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이데일리

‘놀면 뭐하니?’(사진=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 (돈 터치 미) 데뷔 무대를 준비하는 막바지 안무 연습 현장이 담긴 스틸도 공개됐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환불원정대의 첫 데뷔 무대 준비 과정과 신박기획의 ‘1타 3피 프로젝트’의 정체가 밝혀진다.

환불원정대는 지난 17일 ‘쇼! 음악중심’을 통해 ‘DON’T TOUCH ME‘의 데뷔 무대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후 공개된 멤버들의 무대 영상은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무려 총 누적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DON‘T TOUCH ME’의 첫 데뷔 무대를 위해 달려온 환불원정대와 신박기획의 땀나는 노력의 과정이 담길 예정.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환불원정대의 첫 데뷔 무대 서막을 연 오프닝 리허설 모습이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또한 ‘아이돌 재질 이름표’를 장착하고 무대 연습에 흠뻑 빠진 환불원정대 멤버들의 모습도 포착됐다. 특히 생애 처음으로 ‘아이돌 재질 이름표’를 달고 함박 웃음을 짓고 있는 만옥(엄정화)과 손수 이름표를 챙겨주는 리더 천옥(이효리)의 스윗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만든다.

이때 신박기획 대표 지미 유(유재석)와 정봉원(정재형)이 안무 연습실을 찾았는데, 만옥(엄정화)과 천옥(이효리)이 뜻밖의 제안을 했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만옥(엄정화)는 “신기한 것 같아, 지미의 능력”이라며 ‘지미 유’(유재석)에게 자신의 다음 앨범을 부탁하고 싶다고 마음을 전했다. 이에 천옥(이효리)도 누구도 예상 못한 파격적인 제안을 했다고 해 과연 어떤 프러포즈를 했을 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지미 유’(유재석)는 환불원정대 멤버들에게 ‘1타 3피 프로젝트’의 가동을 알렸다. ‘DON’T TOUCH ME‘의 뮤직비디오 촬영과 화보, 그리고 앨범 재킷을 한 번에 진행하는 프로젝트로, 각 멤버들의 반응은 어땠을 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후 환불원정대의 안무 연습을 응원하며 거하게 간식을 쏘고 손을 흔들며 사라진 ‘지미 유’(유재석). 과연 그가 준비한 ‘1타 3피 프로젝트’의 과정은 어떨지 오는 24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