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3622250 1102020102363622250 03 0310001 6.2.0-RELEASE 110 조선비즈 0 true true false false 1603413934000 1603413956000

'임영웅 효과'…신형 렉스턴 공개행사 특별관람권, 1분 만에 광속 매진

글자크기
쌍용자동차(003620)가 준대형 SUV 렉스턴의 페이스리프트 모델 출시에 발맞춰 진행하는 온라인 쇼케이스(공개행사)에서 관객으로 참여할 수 있는 특별관람권이 발권 1분만에 표가 모두 팔렸다. 인기 트로트 가수 임영웅씨가 쇼케이스에 참석해 신곡을 발표한다는 것이 입소문이 나면서 사람들이 한꺼번에 몰렸기 때문이다.

조선비즈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 쇼케이스. /쌍용자동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쌍용자동차가 ‘올 뉴 렉스턴’ 출시 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임영웅씨의 콘서트와 렉스턴 공개 행사를 겸한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 참여 티켓 150장이 지난 22일 발권(發券) 1분만에 모두 팔렸다고 23일 발표했다.

이 행사는 다음달 4일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는 행사다. 멜론을 통해 판매된 것은 일종의 특별 패널 참석권이다. 온라인 회의 행사·참여 애플케이션인 ‘브레이크아웃’을 통해 관람하는 첨삭자들의 모습이 쇼케이스 행사장에 설치된 스크린을 통해 표시된다. 온라인 행사이지만, 실제 행사에 참석하는 것과 비슷한 특별한 관람객이 되는 셈이다.

임영웅씨는 이 행사에서 신곡을 발표하고, 콘서트 수준의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해당 행사는 쌍용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자동차를 통해 생중계된다. 생중계는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쌍용차는 지난 19일부터 올 뉴 렉스턴 사전계약을 실시하고 있다. 다음달 3일까지 사전계약 고객들에 계약금 10만원 지원 혜택과 더불어 몽블랑 키링을 증정(11월말까지 출고 기준)한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렉스턴X임영웅 음원 발매 기념 ▲히어로(HERO) 컬렉션 가죽 키홀더(2pcs, 100명) ▲히어로 컬렉션 무릎담요(100명)를 증정한다.

조선비즈

올 뉴 렉스턴과 임영웅. /쌍용자동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전계약 시작과 함께 공개된 올 뉴 렉스턴은 전면부의 다이아몬드 셰이프 라디에이터 그릴로 대변되는 외관을 비롯해 12.3" 풀 디지털 클러스터를 비롯한 첨단사양 적용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돌아왔다.

올 뉴 렉스턴에는 강력한 파워트레인과 조향감 및 NVH 성능이 우수한 랙 타입(R-EPS) 스티어링 시스템을 적용됐고, 첨단 커넥티드카 시스템 인포콘(INFOCONN)이 원격제어와 보안은 물론 엔터테인먼트, 차량관리까지 전방위 서비스를 제공한다. 능동형 주행안전 보조기술인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IACC)를 비롯해 첨단 주행안전 보조 시스템이 적용돼 최고 수준의 안전성도 자랑한다.

안전에 대한 렉스턴 고유의 신뢰성에 더해 비약적으로 향상된 예방안전성을 나타내는 메시지로 올 뉴 렉스턴은 ‘렉스턴이니까 믿고. 간다’ 슬로건을 채택했다. 쌍용차는 이러한 메시지를 론칭 TVC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달할 계획이다.

조선비즈

임영웅의 '올 뉴 렉스턴' TV광고. /유튜브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민서연 기자(minsy@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