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나혼자산다' 서지혜, 몸매 관리 비결 공개..'구르기' 운동→부기 타파 반신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박서연 기자]내일(2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 ‘냉미녀’ 배우 서지혜가 첫 출연, 털털하고 친근한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서지혜는 온종일 부기와 혈액순환 관리를 위해 사투를 벌인다. 첫 일과로 체중계에 올라선 그녀는 부기를 가라앉히기 위해 반신욕으로 시간을 보낸다. 반신욕을 하는 내내 귀여운 동물 사진을 보며 흐뭇한 미소를 지어 친근한 매력을 발산한다고.

그런가 하면 자신만의 특별한 몸매 관리 비법을 선보인다. 온몸에 벨트를 장착한 뒤 요가 매트 위에서 ‘구르기’를 시작, 어디서도 본 적 없던 신기한 운동법에 스튜디오 회원들도 호기심을 보였다는 후문. 서지혜는 무려 4단계로 나뉜 구르기 운동에 머리가 산발이 될 정도로 열정을 불태운다고 해 궁금증이 한층 더해진다.

또한 그녀의 집에 평소 친하게 지내던 ‘동네 친구’가 등장, 한 차례 ‘건강식’ 먹방을 즐긴 뒤 설거지를 건 댄스 대결에 나선다. 서지혜는 진땀을 흘리며 모든 동작을 소화해 ‘승부욕 끝판왕’다운 면모를 보인다. 이어 대결 섹시 댄스까지 도전하지만 개다리 춤을 연상케 하는 코믹한(?) 춤 실력을 뽐내고 과도한 열정 탓에 눈물까지 쏟는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동네 언니’같은 서지혜의 친근한 반전 일상은 내일(2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MBC '나 혼자 산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