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활동 중단' 트와이스 정연 "빨리 회복해서 좋은 모습으로 찾아가겠다"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그룹 트와이스 정연이 근황을 밝혔다.

정연인 21일 트와이스 공식 SNS를 통해 "오늘이 트와이스 5주년이다. 원스 덕분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저도 빨리 회복해서 좋은 모습으로 찾아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정연이 심리적으로 일정 진행에 대해 큰 긴장 상태와 불안감을 겪고 있다"며 "정규 2집 활동을 포함한 모든 일정에 당분간 불참하게 됐음을 알려드린다"고 전한 바 있다.

소속사 측은 전문의의 의료 조치와 정연에게 안정과 휴식이 필요할 것으로 판단하고 멤버들, 정연과 함께 상의를 거쳐 판단을 내렸다고도 전했다. 이에 따라 트와이스는 당분간 8인 체제로 활동한다.

한편 정연이 속한 트와이스는 오는 26일 약 3년 만의 정규 앨범인 '아이즈 와이드 오픈'(Eyes wide open)을 발매한다.

엑스포츠뉴스


다음은 정연 글 전문.


안녕하세요 정연입니다. 오늘 트와이스 5주년이네요.
원스 덕분에 5년이나 행복한 시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저도 빨리 회복해서 좋은 모습으로 찾아가도록 할게요. 5년이나 함께해줘서 고마워요.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