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양준혁 예비신부 박현선 "100억 자산가에 취집간다? 사실 아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야구선수 출신 해설가 양준혁의 예비 신부 박현선 씨가 남편의 실체를 거침없이 폭로했다.

양준혁과 오는 12월 26일 결혼하는 박현선 씨는 최근 진행된 SBS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 녹화에 참여했다. 결혼을 2개월여 앞둔 상황에서 언니들의 조언을 직접 듣고 싶다며 스튜디오를 찾은 박현선 씨는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특히 박현선 씨는 "19세 연상에, 100억 자산가로 알려진 양준혁과 결혼한다고 하니 취집 간다는 오해를 받는데 사실은 전혀 아니다"라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이어 양준혁의 숨겨진 의외의 모습을 공개해 놀라움을 안겼다.

SBS 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나 둘 밝혀지는 양준혁과 박현선 씨의 놀라운 연애 이야기에 흥분한 '언니들MC' 이영자, 김원희, 이지혜는 급기야 계획에도 없던 예비 신랑 양준혁을 스튜디오로 소환했다. 친정 언니로 빙의한 MC들은 예비 신부를 대신해 양준혁에게 날카로운 질문을 던졌다. 하지만 양준혁은 언니들의 질문 폭격에도 "다 계획이 있다", "내가 바쁘다"라고 하며 뻔뻔함(?)으로 일관했다는 후문.

양준혁과 박현선 씨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는 22일 목요일 밤 8시 30분 방송될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