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이슈 애플의 첫 5G 스마트폰

LG유플러스, 아이폰12프로ㆍ아이폰12 30일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이데일리

디스플레이와 테주리가 직각을 이루고 모서리가 둥글려진 아이폰12 프로의 디자인. (사진= 동영상 캡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가 아이폰12 프로와 아이폰 프로 맥스, 아이폰12, 아이폰12 미니 등 신형 아이폰 12 라인업을 출시한다.

애플은 예약 사실을 알리면서 ‘5G, Gigabit LTE, VoLTE 및 Wi-Fi 통화는 일부 국가에서 일부 이동통신사를 통해 사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또 ‘속도는 이론적 처리량에 근거한 수치이며 장소 및 통신사에 따라 다를 수 있다’고 했다.

아울러 ‘4K Dolby Vision 재생을 위해서는 AirPlay 지원 TV가 필요하다’며 ‘충전기, 케이스, 카드지갑을 포함한 MagSafe 액세서리는 별도로 판매된다’고 부연했다.

LG유플러스는 아이폰12프로(128GB 기준)를 LG유플러스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24개월) 67만5천원 ▲24개월간 신한/우리 제휴카드 더블할인 84만원(전월 사용실적 30만원) ▲포인트파크제휴사 포인트 할부금 할인 5만원 등을 할인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U+5G 넷플릭스 팩(월 10만5천원 이상 요금제 이용 시)을 25% 선택약정할인과 ‘LTE 요금 그대로 약정할인’을 받고 7만3천500원에 사용하면 넷플릭스 베이식/아프리카TV 퀵뷰(6개월) 등 OTT 서비스를 무료로 볼 수 있고, Apple Watch와 iPad 등 애플의 세컨디바이스의 데이터통신을 2회선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했다.

23일부터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Apple 제품 공식 수리센터인 TUVA 10만원 쿠폰, Apple의 서비스 구매에 쓸 수 있는 App Store 2만원 할인권, 그리고 셀프 인테리어에 iPhone 12 Pro의 LiDAR 스캐너를 활용할 수 있는 리바트가구몰 최대 7만원 할인권을 선물한다.

온라인 직영몰유샵(U+Shop)에서 29일까지 사전예약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지마켓, GS25, 마켓컬리 등에서 사용 가능한 유샵전용제휴팩 쿠폰 최대 18만원과 디자인스킨 피닉스프로 패키지를 단독 제공한다.

U+알뜰폰파트너스 홈페이지에서는 iPhone 12 자급제폰을 구입하고 U+알뜰폰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경품 등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폰꿀조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