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이슈 애플의 첫 5G 스마트폰

LG유플러스, 아이폰12 사전예약 23일부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고 보상·카드 할인 등 제공

직영몰 사전예약하면 패키지 제공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LG유플러스가 아이폰12 사전예약을 23일부터 시작한다.


LG유플러스는 아이폰12와 아이폰12 프로 사전예약을 23일부터 시작하고 30일부터 배송한다고 밝혔다. 아이폰12 미니와 아이폰 12 프로 맥스는 추후 판매한다.


아이폰12는 6.1인치 슈퍼 레티나 XDR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5G를 지원하며 A14 칩셋이 탑재됐다. 색상은 블루, 그린, 블랙, 화이트, (PRODUCT) 레드로 출시되며 후면은 알루미늄 소재로 마감했다.


아이폰12 프로는 6.1인치 화면에 A14 칩셋을 탑재했고 초광각 카메라와 광각 카메라, 레이다 스캐너 카메라를 적용해 카메라 성능이 개선됐다. 후면에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했고 그래파이트, 실버, 골드, 퍼시픽 블루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LG유플러스는 애플 매니아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아이폰12 프로(128GB)를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67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24개월 사용 후 반납 조건이다. 신한, 우리 제휴카드 더블할인 혜택을 받으면 84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전월 사용실적 30만원 기준이다. 이밖에 포인트카드 제휴사 포인트 할부금 5만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U+5G 넷플릭스 팩(월 10만5000원 이상 요금제 이용)에 가입하면 넷플릭스 베이직과 아프리카TV 퀵뷰(6개월) 등 OTT 서비스를 무료로 볼 수 있다. 애플워치와 아이패드 등 세컨디바이스의 데이터 통신을 2회선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3일부터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애플 공식 수리센터인 투바 10만원 쿠폰, 앱스토어 2만원 할인권, 리바트 가구몰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직영몰 유샵(U+Shop)에서 29일까지 사전예약한 고객에게는 지마켓, GS25, 마켓컬리 등에서 사용 가능한 유샵전용제휴팩 쿠폰(최대 18만원)과 디자인스킨 피닉스프로 패키지를 제공한다.


U+알뜰폰 파트너스 홈페이지에서는 아이폰 12 자급제폰을 구입하고 U+알뜰폰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경품 등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폰 꿀조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