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공민지, 후배 양성 위해 MZ 엔터테인먼트 설립 "아티스트 활동 이어갈 것"(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지난 5월 싱글 앨범 Lovely 발표로 아티스트로써 꾸준히 활동중인 가수 공민지가 후배엔터테이너들을 양성하기 위해 전문경영인 공순용 대표와 함께 MZ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대표 공순용)를 설립했다.

11년 연예계 활동으로 다져놓은 노하우를 가진 총괄이사 공민지와 30년 경영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대표 공순용이 설립한 MZ엔터테인먼트의 장점은 댄스학원을 운영하면서 구축해놓은 전문적인 트레이닝 시스템과 조석근 변호사를 비롯한 다양한 외부전문가들이 설립 초기부터 함께 한다는 점이다.

이러한 요소들을 바탕으로 MZ엔터테인먼트는 밀레니엄 Z세대인 MZ세대에 사랑받을 스타를 발굴해서 실력과 인성을 겸비한 드림팀으로 양성하고 지속적인 활동으로 최고의 아티스트들을 키워낼 계획이고 더불어 공민지 역시 MZ엔터테인먼트에서 자신의 아티스트 활동을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MZ엔터테인먼트 주요 활동 소식은 MZ엔터테인먼트 공식홈페이지(www.officialmzent.com)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겸손하게 낮은 자세에서 배려하고 섬기는 엔터테인먼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힌 MZ엔터테인먼트의 발걸음을 기대해본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