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로테이션' 토트넘, 손흥민-케인 린츠전 선발 제외 전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이균재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라스크 린츠전의 선발 라인업서 제외될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토트넘은 오는 23일(한국시간) 새벽 4시 안방서 라스크 린츠와 2020-2021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J조 조별리그 첫 경기를 치른다.

손흥민의 선발 제외가 예상된다. 영국 축구전문 매체인 스포츠몰은 토트넘의 대거 로테이션을 점쳤다. 손흥민을 비롯해 해리 케인, 위고 요리스 등 핵심 선수들이 베스트 일레븐서 빠졌다.

손흥민은 올 시즌 7경기에 나섰는데, 모두 선발 출격해 8골 4도움으로 맹활약을 펼쳤다. 특히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무대서 5경기 7골 2도움으로 득점 공동 선두 및 공격포인트 2위에 올라있다.

조세 무리뉴 토트넘 감독은 객관적 전력이 떨어지는 린츠를 맞아 주전 선수들에게 휴식을 줄 것으로 보인다. 손흥민과 케인 대신 카를로스 비니시우스가 최전방, 가레스 베일과 루카스 모우라가 좌우에서 앞선을 이끌 것으로 관측된다.

델레 알리, 지오바니 로 셀소, 해리 윙크스가 중원을 구축하고, 벤 데이비스, 토비 알더베이럴트, 다빈손 산체스, 맷 도허티가 포백 수비진을 구성할 것으로 전망된다. 골문은 조 하트의 차지가 될 것으로 예상했다./dolyng@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