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불새2020' 홍수아 "故이은주의 반도 못 따라가…연기 자체가 영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홍수아가 고 이은주가 맡은 역할을 연기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홍수아는 20일 오후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SBS 새 아침드라마 '불새 2020'(연출 이현직, 극본 이유진) 제작발표회에서 "고 이은주 선배님을 너무 좋아했고, 그리워하는 분이다. 저는 선배님의 반도 못 따라간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홍수아가 20일 진행된 SBS '불새 2020'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유튜브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따라하려 하지 않고 기본적인 캐릭터의 성향은 가지고 있으나 홍수아만의 지은을 만들어보자고 했다. 작가님, 감독님께서 응원과 격려를 해주셨다"며 "원작보다 더 밝고 사랑스러운 면들이 많아졌다고 해야 할까. 저는 홍수아만의 지은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홍수아는 "이은주 선배님의 마지막 작품이었는데, 그런 작품을 제가 연기하게 된 것 자체가 영광인 것 같다.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불새 2020'은 사랑만으로 결혼했다가 이혼한 부잣집 여자와 가난한 남자가 경제적 상황이 역전된 후 다시 만나면서 일어나는 일을 그린 타이밍 역전 로맨스 드라마다. 2004년 방영된 이서진, 고 이은주, 에릭, 정혜영 주연의 '불새'를 16년만에 리메이크해 화제가 되고 있다.

2년 만에 안방복귀에 나선 홍수아는 사랑밖에 모르는 철부지 부잣집 딸 지은 역을, 이재우는 지은과의 뜨거운 사랑으로 인해 스스로 불구덩이에 뛰어든 가구 디자이너 세훈 역을 맡았다. 또 서하준은 성격, 비주얼, 배경까지 모두 갖춘 로얄 금수저 정민을, 박영린은 첫눈에 반한 세훈에게 광기 어린 집착을 보이며 지은을 향한 그릇된 열등감을 가진 악녀 미란을 연기한다.

'불새 2020'은 오는 26일 첫 방송된다.

박진영기자 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