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스포츠투아이, 실시간 '비더레전드 LIVE' 런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스포츠투아이


프로야구 연속 안타 콘테스트로 잘 알려진 스포츠투아이의 비더레전드가 이번에는 실시간 이벤트 게임 “비더레전드 LIVE’를 오픈했다.

기존의 비더레전드가 KBO리그 경기가 있는 날 1명의 선수를 선택해 그 선수가 해당 경기에서 안타를 기록할 경우 1콤보를 얻는 방식으로 진행돼 이를 40연속으로 성공하면 최대 5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는 방식이라면 ‘비더레전드 LIVE’는 KBO 리그 경기 중 매 이닝 타석에 들어설 첫 세 타자의 기록을 실시간으로 예측하는 게임이다.

20일 열리는 KBO리그 경기부터 올 한국시리즈 종료 시까지 진행되며 일간 랭킹 1위에게 매일 10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한국시리즈가 모두 종료된 뒤에는 ‘비더레전드 LIVE’ 규정이닝 이상 참여자 중 평균점수 상위 3명에게 애플워치 등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비더레전드 어플 메인 페이지에서 양팀 대진 우측 ‘비더레전드 LIV’E 아이콘을 클릭해 참여할 수 있다. 게임 방식은 예측하고자 하는 팀을 먼저 선택하고 선택한 팀의 공격 이닝(초 또는 말) 타석 때마다 출제되는 문제에 대해 해당 이닝에 들어설 첫 세 타자의 결과를 O, X로 예측하면 된다.

매 이닝 문제가 출제되며 복수 경기 참여도 가능하다. 한 타자의 예측 성공 시 10점, 한 이닝 모두 오답시 -10점이 부여된다. 연속 정답 보너스도 있다. 자세한 설명은 비더레전드 어플 커뮤니티 내 공지 글을 참조하면 된다.

한편 2020 비더레전드는 지난 13일과 17일에도 각각 사용자 아이디 ‘스칼렛와이즈’와 ‘엘지v3’가 잇따라 40콤보 달성해 성공해 기존 당첨자인 ‘수지장’, ‘gazuo’와 함께 총 4명의 우승당첨자가 탄생했다. 19일 현재 ‘타이거즈게츠비’가 33콤보를 기록하는 등 우승 도전은 계속되고 있으며 우승 당첨자에게는 우승 상금 5천만원이 균등 배분된다. /waw@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