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서해대교 짙은 안개로 14중 추돌사고…17명 경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20일 오전 5시52분께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서해안고속도로 하행선 275㎞ 지점 서해대교 인근에서 차량 10여대가 잇따라 추돌했다. 이 사고로 14명이 경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강주희 기자] 20일 서해안고속도로 행담도 휴게소 근처에서 짙은 안개로 인해 차량들이 14중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경찰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52분께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서해안고속도로 하행선 목표방면 275km 지점에서 14중 추돌사고가 일어났다.


이 사고로 지금까지 모두 17명이 부상을 입었으며 아직 중상이나 사망자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부상을 입은 운전자들은 인근 병원으로 이송된 것으로 확인됐다.


아시아경제

20일 오전 5시52분께 충남 당진시 신평면 서해안고속도로 하행선 목표방면 275㎞ 지점에서 14중 추돌사고가 발생했다. 사진은 사고 발생 서해안선 폐쇄회로(CC)TV 화면. 사진=한국도로공사 CCTV화면 캡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서해안 고속도로는 심한 안개가 껴 있는 상황이며, 사고 여파로 서해안 종점 및 금천IC 방면 약 1km 구간이 교통 정체를 빚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짙은 안개로 인해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강주희 인턴기자 kjh818@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