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3525844 0202020102063525844 06 0601001 6.2.0-RELEASE 20 스타투데이 63184442 false true false false 1603147366000 1603153462000 related

`가짜사나이2` 로건 와이프 유산…"허위사실 유포·악플로 극심한 스트레스"[전문]

글자크기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가짜사나이2' 교관으로 출연했던 로건(본명 김준영)의 아내가 유산했다.

군사전략컨설팅회사 무사트(MUSAT)측은 20일 유튜브 채널에 "최근 악성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 등으로 인해 가짜사나이 로건 교관님의 아내분께서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시던 중 뱃속의 소중한 생명을 하늘로 보내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원인을 제공한 모든 당사자를 엄중히 처벌 받도록 할 것이며 MUSAT 및 관련자들에 대한 허위 사실 유포 및 유언비어에 대하여도 강경히 대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로건은 유튜버 정배우가 퇴폐업소 출입 의혹을 제기하며 논란이 불거진 바 있다. 로건 이외에도 정은주, 이근 등 웹예능 '가짜사나이' 출연진에 대한 각종 논란이 불거져 비난을 받았다.

이뿐 아니라 정배우는 로건이 과거 몸캠 피싱을 당했던 당시 사진을 공개해 논란이 일기도 했다. 특히 이 건은 로건이 가해자가 아닌 피해자인 상황이었음에도 사진을 공개한 것이라 더욱 비판을 받았고 정배우는 결국 사과하고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밝혔다.

로건은 당시 "정배우의 무책임한 방송에서 비롯된 수많은 악플로 인해 저보다도 임신 중인 아내가 스트레스로 인해 유산의 조짐을 보일 정도로 고통받고 했다”면서 “몸캠 영상의 존재를 (정배우 방송을 통해) 오늘 알게 됐다. 저의 동의 없이 촬영된 영상”이라고 말했다. 이어 "본인의 이득을 위해 남을 무책임하게 비방하는 자들에게 이에 응당한 법적인 책임을 물어야 한다”고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ksy70111@mkinternet.com

<다음은 무사트 공식입장 전문>

로건님 가족분들을 대신하여 비보를 전합니다.

최근 악성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 등으로 인해 가짜사나이 로건 교관님의 아내분께서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시던 중 뱃속의 소중한 생명을 하늘로 보내게 되었습니다.

가짜사나이 콘텐츠 및 로건 교관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팬분께서는 함께 애도의 시간을 가져 주셨으면 합니다.

또한 MUSAT는 원인을 제공한 모든 당사자를 엄중히 처벌 받도록 할 것이며 MUSAT 및 관련자들에 대한 허위 사실 유포 및 유언비어에 대하여도 강경히 대응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