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동상2' 임정은 "남편? 송중기 뽀얀 피부x송승헌 진한 눈썹x감우성 지적미 닮아"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수형 기자] '동상이몽2'에서 임정은이 남편에 대해 연예인 닮은 꼴이라 전해 눈길을 끌었다.

19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임정은이 남편 사랑으로 부러움을 자아냈다.

스페셜 MC로 배우 임정은이 출연했다. 모두가 궁금해하는 남편에 대해 임정은은 "송중기 송승헌 감우성 섞어놓은 것처럼 닮았다"면서 "하나하나씩 닮아, 송중기의 뽀얀피부와 송승헌의 진한 눈썹, 감우성의 지적미, 내가 냉정한 편인데 남편은 정말 괜찮은 것 같다"며 남편사랑을 보였다.

이어 완벽한 남편이 자신의 애정신에 질투한다고 말하면서 임정은은 "우리부부가 좀 예민한 편, 결혼할 때도 관심과 집착을 좋아해, 구속하기도 했다"면서 전진 못지않은 임저리 면모로 폭소를 안겼다. 급기야 화장실까지 동행한다고.

임정은은 "뭐든지 함께하고 싶다, 남편과 떨어지기 싫어 회사갈 때 차 트렁크에도 들어가고 싶기도 했다"며 철통 껌딱지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게다가 아이가 있지만 자신의 포커스는 신랑이라며 완전 찐사랑을 보였다.

임정은은 "남편이 김희선 팬이라 질투한 적 있다"면서 "난 유아인 팬, 자기 색깔이 강한 배우다, 아들이 재아, 딸 이름은 아인으로 지었다"며 비화도 전해 눈길을 끌었다.

/ssu0818@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