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히바우두의 조언 "이스코, 하메스가 좋은 예...EPL 이적 어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오종헌 기자= 히바우두는 이스코(28, 레알 마드리드)가 하메스 로드리게스(29, 에버턴)처럼 영국에서 성공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영국 '미러'는 19일 베팅업체 '벳페어'에 기고한 히바우두의 칼럼을 인용해 "브라질의 전설 히바우두는 이스코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무대에서 성공할 수 있다고 믿는다. 그는 최근 에버턴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는 하메스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올 시즌 초반 하메스의 활약이 매섭다. 하메스는 최근 레알을 떠나 에버턴 유니폼을 입었다. 지난 토트넘 훗스퍼와 EPL 개막전부터 선발 출전한 하메스는 자신의 클래스를 유감 없이 뽐내며 팀의 핵심으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EPL 5경기에 모두 선발로 나서 3골 3도움을 기록 중이다.

하메스가 인상적인 모습을 보이자 히바우두는 이스코에게도 EPL 이적을 추천했다. 이스코는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4경기에 출전했다. 하지만 선발 출장은 단 2회였으며 이 역시 풀타임을 소화하지 못하고 교체됐다. 지난 시즌에도 리그 23경기(선발15, 교체8) 출전에 그쳤다.

히바우두는 '벳페어'에 기고한 칼럼에서 "이스코는 레알에서 좋은 시간을 보냈고 선수단 내 중요한 자원으로 활약하기도 했다. 하지만 앞으로는 그런 상황이 일어나기 쉽지 않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하메스처럼 새로운 도전을 하는 것도 괜찮아 보인다"고 밝혔다.

이어 히바우두는 "하메스는 EPL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스코가 하메스와 비슷한 길을 걷는다고 결정해도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앞으로 지단 감독이 이스코를 중용하지 않고 외면한다면 충분히 이적은 일어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