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공식입장] 트와이스 정연, 정규 2집 활동 불참 "심리적 불안감…휴식 필요"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트와이스(TWICE) 정연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트와이스 정연(24)이 정규 2집 활동에 불참한다.

17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트와이스 공식 팬 사이트에 '정연 건강 상태 및 향후 활동 참여'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JYP는 "현재 정연은 심리적으로 일정 진행에 대해 큰 긴장 상태와 불안감을 겪고 있다"며 "정연 본인 및 멤버들과 상의에 거쳐, 현재 상태에 대해 전문적인 의료 조치의 추가 진행을 비롯한 절대적인 안정과 휴식이 필요한 것으로 판단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는 무엇보다 중요한 바, 이를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조치하기 위해 정규 2집 활동을 포함한 모든 일정에 당분간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려 드린다"며 "이후 변동 사항에 대해서는 다시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26일 정규 2집 '아이즈 와이드 오픈'(Eyes wide open)을 발매하고 활동을 펼칠 예정이었다. 그러나 정연이 건강 상의 이유로 불참하게 됐다.

다음은 JYP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트와이스 멤버 정연의 건강 상태 및 이후 활동 참여 관련 안내 드립니다.

현재 정연은 심리적으로 일정 진행에 대해 큰 긴장 상태와 불안감을 겪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정연 본인 및 멤버들과 상의에 거쳐, 현재 상태에 대해 전문적인 의료 조치의 추가 진행을 비롯한 절대적인 안정과 휴식이 필요한 것으로 판단하였습니다.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는 무엇보다 중요한 바, 이를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조치하기 위해 정규 2집 활동을 포함한 모든 일정에 당분간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이후 변동 사항에 대해서는 다시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정연의 조속한 회복을 위해 팬 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