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30 (월)

이슈 축구 해외파 소식

[K리그1 라인업] '박주영 선발-기성용 벤치' 서울, 성남전 명단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성남] 오종헌 기자 = FC서울이 박주영을 앞세워 파이널라운드 첫 승을 노린다. 기성용은 벤치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FC서울은 16일 오후 4시 30분 성남 탄천 종합운동장에서 성남FC와 '하나원큐 K리그1 2020' 파이널라운드B 3라운드(정규 25라운드)를 치른다. 서울은 승점 25점으로 9위, 성남은 승점 22점으로 11위에 올라있다.

서울과 성남은 나란히 파이널라운드에 돌입한 뒤 승리가 없다. 두 팀 모두 2연패를 기록 중이다. 올 시즌 K리그1팀 중 최하위 한 팀이 강등되는 만큼 이번 맞대결에서 반드시 승리를 거둬야 한다.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의 선발 명단 발표됐다. 먼저 서울은 박주영을 중심으로 김진야, 정한민, 주세종, 김원식, 오스마르, 윤종규, 황현수, 윤영선, 고광민, 양한빈이 선발로 나선다. 벤치에는 기성용, 윤주태, 조영욱, 한승규, 한찬희, 강상희, 유상훈이 대기한다.

이에 맞선 홈 팀 성남은 나상호, 김현성, 이재원, 이태희, 이스칸데로프, 박태준, 유인수, 안영규, 마상훈, 임승겸, 김영광이 출전한다. 토미, 양동현, 윤용호, 최오백, 서보민, 요바노비치, 허자웅이 대기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