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팝업★]환불원정대 화사, 파격의 누드톤 착시의상 입고 '음중' 출근‥막내 존재감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화사/사진=민선유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화사/사진=민선유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마마무 화사가 환불원정대 출근길서 파격 패션을 선보였다.

17일 화사는 '놀면 뭐하니?'에서 결성된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함께 '음악중심' 출연을 위해 MBC에 출근했다.

이효리(천옥), 제시(은비), 엄정화(만옥)는 평소 입는 편한 의상으로 출근길에 올랐다. 그러나 화사(실비)는 다른 멤버들과 달리 누드톤 착시 현상을 일으키는 상의에 청바지, 워커를 신었다.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화사의 파격 의상에 네티즌들도 "역시 화사", "막내 존재감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헤럴드경제

엄정화 화사/사진=민선유 기자



그동안 화사는 파격적인 무대 의상과 출근길, 사복 등으로 대중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던 바. 이번에도 기대를 져버리지 않은 화사의 패션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화사가 속한 환불원정대는 지난 8월 22일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최초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하버드 출신 유학파 유재석(지미 유)와 매니저 정재형(정봉원), 김종민(김지섭)과 함께 소속사 신박기획에서 데뷔를 준비했다.

데뷔 준비를 마친 환불원정대는 타이틀곡 'DON'T TOUCH ME'로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 하는 등 큰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파워풀한 에너제틱한 안무가 예고돼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환불원정대의 데뷔무대는 오늘(17일) 음악 프로그램 '쇼!음악중심'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