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네이버클라우드, 'SaaS 기업 육성 프로그램' 참가 기업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김지완 기자 = 네이버클라우드는 클라우드 인프라에 기반한 SaaS 기업의 B2B 판로 개척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지원하는 'SaaS 기업 육성 프로그램'에 참가할 기업을 오는 11월 3일까지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SaaS 기업 육성 프로그램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과 함께 클라우드 기반 SaaS 기업으로서 입지를 굳히고,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또 기존 SaaS를 제공하고 있거나 출시를 앞둔 기업과 온프레미스(on-premise) 서비스의 SaaS화를 준비 중인 SW기업 중 설립 3년이 지난 기업이라면 산업군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뉴스핌

[제공=네이버 클라우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aaS 기업 육성 프로그램에 선정된 기업은 ▲기술 고도화를 위해 활용할 수 있는 2000만 원의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크레딧 1년간 제공 ▲아키텍트, 프로덕트 매니저, 솔루션 매니저와의 1:1 기술 컨설팅 제공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활용에 관한 특화 교육과 심화 유료 교육 무상 제공 ▲네이버클라우드의 네트워크와 인프라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 및 기업 간 비즈매칭 진행 ▲자사 SaaS를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상에서 상품화하거나 B2B 판로 개척을 위한 공동 판매(Co-Sell 프로그램) 지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클라우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네이버클라우드 비즈니스 총괄 김태창 전무는 "네이버클라우드는 '성공은 함께 성장하는 것'이라는 모토 아래 국내 다양한 기술과 경쟁력을 지닌 소프트웨어 기업들과 함께 하고자 이번 육성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며 "성공적인 SaaS 기업으로 성장하는 데 필요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했다.

한편 네이버클라우드는 중소기업과 창작자의 성공을 응원하며, 민간용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에 신규 가입하는 중소·중견 규모의 사업자 및 네이버 창작자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150만 원 상당의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이용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5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의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며, 기곤 제공 신규 가입 크레딧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swiss2pac@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