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월드★HI] 日 톱배우 이시하라 사토미,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일본 톱 배우 이시하라 사토미가 비연예인 동갑내기 연인과 결혼을 발표했다. 호리프로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일본 톱 배우 이시하라 사토미가 비연예인 동갑내기 연인과 결혼을 발표했다.

일본 현지 언론들은 지난 1일 이시하라 사토미가 동갑내기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한다고 보도했다.

이시하라 사토미와 예비 신랑은 친구 부부의 소개로 처음 만났으며, 비슷한 가치관 등에 끌려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시하라 사토미 역시 소속사를 통해 자필 메시지를 공개하며 결혼 소감을 전했다. 그는 "이전부터 교제하고 있던 일반인과 결혼하게 됐다"라며 "그와 함께라면 다양한 것을 공유하며 어떤 어려움도 극복해나갈 수 있다고 확신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저를 응원하고 지지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한 명의 인간이자 배우로서 한층 더 성장하고 싶다"라는 소감을 덧붙였다.

다만 이시하라 사토미의 결혼식 일정은 미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1986년생인 이시하라 사토미는 지난 2003년 영화 '나의 할아버지'로 데뷔했다. 이후 독보적인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그는 '인간실격' '사다코 3D: 죽음의 동영상', 드라마 '리치맨, 푸어우먼' '실연 쇼콜라티에'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