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골든차일드, 한복 화보 공개…독보적 비주얼로 ‘시선 강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새 앨범으로 컴백을 앞둔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기품 넘치는 한복 자태를 뽐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후 1시,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공식 SNS를 통해 모던 한복 브랜드 기로에(대표 박선옥)와 함께한 한복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골든차일드의 한복 이미지는 2020년 한류 연계 협업 콘텐츠 기획 개발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모던 한복 브랜드 기로에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됐으며, 새로운 자신에 대한 견해를 환생, 전생, 과거와 현재, 반복 등 총 4가지 키워드로 풀어냈다.

매일경제

새 앨범으로 컴백을 앞둔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기품 넘치는 한복 자태를 뽐냈다.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이미지 속 골든차일드는 현대적인 감각이 묻어나는 한복을 입고서 특유의 멋스러움을 뽐냈다. 멤버들은 풍부한 감성으로 매 컷마다 깊은 눈빛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무심한 듯 시크한 분위기로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한복을 완벽히 소화해낸 골든차일드는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골든차일드는 오는 7일 두 번째 싱글 앨범 ‘Pump It Up’ 발매를 앞두고 있다. 지난 6월 발매한 미니 4집 ‘Take A Leap’로 ‘자아 찾기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한 골든차일드는 또 한 번 콘셉트 변화를 시도, 청량의 새로운 지표를 펼쳐낼 것을 예고하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