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KBS,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3일 긴급편성 "스폐셜 편에 본 공연 추가"[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KBS2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지난달 30일 방송
역대급 퍼포먼스X레전드 공연에 폭발적인 반응
시청률 29% 기록…3사 지상파 1위
"본 방송 놓친 시청자 위해 공연 영상 추가"


[텐아시아=박창기 기자]
텐아시아

/사진=KBS 2TV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방송화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왕 나훈아의 폭발력은 실로 대단했다.

지난달 30일 방영된 KBS 2TV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서 나훈아는 역대급 퍼포먼스와 레전드 공연으로 안방극장을 압도했다. 이에 각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의 상위권에 랭크되는 데 이어, 뉴스 토픽에 올라가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졌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전국 시청률은 29%를 기록했다.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나훈아의 갈무리 공연 장면으로 시청률 30%를 차지했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KBS가 응답했다. 최근 KBS와 나훈아는 ‘나훈아 스페셜’ 편성에 뜻을 같이 하고, 방송 사상 최초의 비하인드 영상과 본 방송을 담은 스페셜 편을 방송하기로 했다.

이번 방송은 그동안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변함없는 애정을 보내준 시청자에게 보내는 나훈아의 감사 인사가 담겨 있다. 나훈아와 제작진은 본 방송에 등장한 공연, 미공개 영상, 방송사상 처음으로 공개되는 공연 비하인드가 담긴 미니 다큐멘터리로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또한 나훈아와 제작진은 지난달 29일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의 공연 후 소회를 긴급 추가 촬영했을 만큼 스페셜 방송에 대한 마음이 각별하다.

제작진은 "우리가 생각했던 그 이상으로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국민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최근 나훈아와 협의해 스페셜 편에 본 공연까지 추가하기로 했다. 본 스페셜은 나훈아 최초의 공연 비하인드 영상과 본 방송을 놓친 분들을 위한 공연 영상을 넣어 풍성하게 이뤄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15년만의 외출'은 오는 3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