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나훈아, 코로나19 의료진에 감사 표해…"우리의 영웅"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KBS 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캡처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가수 나훈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특집 프로그램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서 나훈아는 비대면 공연은 처음이라며 관객들을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전했다.

그러면서도 나훈아는 "여러분, 우리에게는 영웅들이 있다"라며 "코로나19 때문에 난리일 때 의사, 간호사, 그 외 관계자 여러분이 우리의 영웅들"이라고 밝혔다.

나훈아는 "이런 분들이 없었으면 우리가 어떻게 (힘든 상황을) 헤쳐나가겠냐"라며 "이번에 고생하신 분들을 위해 제가 더 힘내서 (공연을) 할 테니까 우리 의료진 여러분에게 큰 박수를 보내 달라"고 해 눈길을 모았다.

나훈아가 "대한민국을 외쳐 달라"라는 요청에 영상으로 콘서트를 지켜보던 수많은 관객들은 "대한민국"이라고 연호해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나훈아의 이번 단독 콘서트는 지난 23일 진행됐으며, 언택트(비대면)로 1000명의 온라인 관객과 함께했다.
lll@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