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3132820 1242020093063132820 06 0601001 6.1.21-RELEASE 124 스포츠동아 0 false true false false 1601427060000 1601427246000 related

[전문] ‘려욱 열애인정’ 아리 심경고백 “공과 사 구분 못해 죄송”

글자크기
[동아닷컴]
스포츠동아

슈주 려욱♥타히티 출신 아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문] ‘려욱 열애인정’ 아리 심경고백 “공과 사 구분 못해 죄송”

걸그룹 타히티 출신 아리가 각종 루머를 부인했다.

아리는 3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장문의 해명글을 남기며 심경을 고백했다. 그는 먼저 려욱의 카페 SNS를 자신이 관리한 것에 대해 “카페 계정은 홍보에 도움이 되기 위해 개설한 것인데, 의도치 않게 많은 분들을 불편하게 만든 점 정말 죄송하다. 카페 알바 경험이 있어 내가 먼저 나서서 예쁘게 꾸미고 싶다 했다. 그분(려욱)이 나에게 카페를 차려준 것도 아니고 카페 수익 역시 내 몫이 아닌 점 알려드린다. 인터넷에 올라온 글로 여러분들이 알아버리게 되어 기분이 정말 나쁘셨을 거라 생각한다. 정말 정말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스포츠동아

슈주 려욱♥타히티 출신 아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슈주 려욱♥타히티 출신 아리

아리는 커플링 의혹에 대해서도 “커플링을 해본 적 없다. 올라온 사진 모두 비슷한 디자인일 뿐 커플링이 아니다. 그리고 선물용 꽃다발 사진의 꽃은 내가 만들지 않았고 꽃집은 내가 레슨 받던 곳의 꽃이 예쁘다고 추천해준 것이 맞다”고 부인했다.

아리는 이어 “기독교 신자이며 신천지가 절대 아니다. 나라고 올라온 캡처의 여성분은 내가 아니다. 오해를 불러일으킨 점 정말 죄송하다”면서 2년 전 아는 선배의 요청으로 인터뷰했던 매체가 신천지와 연관이 있는지 전혀 모른다고 강조했다.

스포츠동아

슈주 려욱♥타히티 출신 아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리는 ‘럽스타그램’도 해명했다. ‘인천 데이트’ 해시태그는 “해시태그와 게시물 내용 전부 협찬 업체 쪽에서 지시한 내용들이어서 수정이 불가피했다”고 설명했다. 와인바는 친한 여자 동생과 갔으며 라운지바에 동행한 ‘남자 뮤지컬 배우’는 타히티 멤버의 친오빠로 9년간 알고 지낸 사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모두 그 분(려욱)은 자리에 없었음을 알려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그는 “현재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은 해킹당한 계정”이라고도 전했다.

아리는 “지금까지 침묵으로 일관한 점도 사과드린다. 내가 해명하거나 입을 여는 것이 모두의 기분을 더 상하게 하고 그분(려욱)께 피해가 갈 것이라고 생각했다. 모두 내가 공과 사를 구분하지 못해서, 내 짧은 생각과 행동으로 일어난 일”이라며 “더 성숙하게 행동하고 많이 노력하겠다”고 재차 사과했다. 그는 “여러분의 입장에선 정말 상처 되는 일들이었을 거라 생각돼 사과드리는 것조차 죄송하게 느껴진다. 이런 글들이 여러분의 마음을 풀어드리기는 어렵겠지만 죄송한 마음을 꼭 전하고 싶었다. 정말 정말 죄송하다. 이 글에 한 치의 거짓도 없음을 말씀드린다”고 사과를 글을 마무리했다.

스포츠동아

슈주 려욱♥타히티 출신 아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날 한 매체는 “려욱과 아리가 지인의 소개로 가까워진 후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려욱의 소속사 SJ레이블 관계자는 30일 동아닷컴에 “양측 확인 결과, 려욱과 아리는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인정했다.

2005년 슈퍼주니어의 메인보컬로 데뷔한 려욱은 슈퍼주니어 유닛 그룹 슈퍼주니어-M, 슈퍼주니어-K.R.Y.과 더불어 솔로 가수로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지난달 뮤지컬 ‘광염소나타 2020’을 성황리에 마쳤다. 려욱의 여자친구 아리는 2012년 타히티 멤버로 데뷔했다. 팀 해체 후에는 연기자로 전향했으며 연극 ‘엄마의 레시피’와 ‘행복리’, 뮤지컬 ‘서른즈음에 시즌2’ 등에 출연했다. 1994년생으로 1987년생인 려욱보다 7살 연하다.
타히티 출신 아리 해명글 전문
안녕하세요 아리입니다.

여러분 마음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 사과를 드리고 오해를 해명하고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먼저 제가 지금껏 했던 실수들로 여러분의 마음을 상하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우선 카페 계정은 홍보에 도움이 되기 위해 개설한 것인데, 의도치 않게 많은 분들을 불편하게 만든 점 정말 죄송합니다. 카페 알바 경험이 있어 제가 먼저 나서서 예쁘게 꾸미고 싶다 했었으며, 그분이 저에게 카페를 차려준 것도 아니고 카페 수익 역시 제 몫이 아닌 점 알려드립니다. 인터넷에 올라온 글로 여러분들이 알아버리게 되어 기분이 정말 나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또 저는 커플링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올라온 사진 모두 비슷한 디자인일 뿐 커플링이 아닙니다. 그리고 선물용 꽃다발 사진의 꽃은 제가 만들지 않았고 꽃집은 제가 레슨 받던 곳 꽃이 예쁘다고 추천해준 것이 맞습니다.

저는 기독교 신자이며 신천지가 절대 아닙니다. 저라고 올라온 캡처의 여성분은 제가 아닙니다. 2년 전 아는 선배님께서 라디오를 해달라고 연락 왔고, 그곳이 바로 OO일보라는 곳이었습니다. 지금까지도 해당 매체가 신천지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지에 대해서는 전혀 아는 바가 없습니다. 오해를 불러일으킨 점 정말 죄송합니다.

그리고 작년 인스타 게시물 인천 데이트라는 해시태그로 불편하게 해드린 점 죄송합니다. 해시태그와 게시물 내용 전부 협찬 업체 쪽에서 지시되는 내용들이어서 수정이 불가피했습니다. 또 와인바 사진은 저와 친한 여자 동생과 갔고 아는 친구 와인바여서 그림자도 그 친구의 그림자 입니다. 손이 나온 음식 사진은 여자인 친구의 손입니다. 모두 그 분은 자리에 없었음을 알려드리고 싶어요.

남자 뮤지컬 배우와 라운지바에 갔다는 내용 또한 그 남자 배우는 저희 멤버의 친오빠이며 9년을 알고 지낸 사이다. 인스타에 홍보를 원해서 게시물을 올려줬고, 그분이 라운지를 오픈한 것을 멤버 언니와 함께 축하하는 자리였습니다.

지금까지 침묵으로 일관한 점도 사과드립니다. 제가 해명하거나 입을 여는 것이 모두의 기분을 더 상하게 하고 그분께 피해가 갈 것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모두 제가 공과 사를 구분하지 못하고 저의 짧은 생각과 행동으로 일어난 일입니다. 더 성숙하게 행동하고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입장에선 정말 상처 되는 일들이었을 거라 생각되어 사과드리는 것조차 죄송하게 느껴집니다. 이런 글들이 여러분의 마음을 풀어드리기는 어렵겠지만 죄송한 마음을 꼭 전하고 싶었습니다.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이 글에 한 치의 거짓도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제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은 해킹당한 계정입니다 오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말씀드립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 Copyrights ⓒ 스포츠동아(http://sports.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