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손흥민 부상' 토트넘, 한 경기만 이기면 유로파리그 본선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토트넘, 외나무다리 승부에서 ‘이스라엘 명문’ 마카비 하이파와 맞붙어… (금) 새벽 생중계
■ 빡빡한 일정이지만, 홈구장에서 펼쳐져 안도… SON 없는 토트넘, UEL 본선 진출할까?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주포’ 손흥민이 부상으로 빠지며 위기를 맞이한 토트넘이 유로파리그 본선 무대에 진출할 수 있을까. 패배는 곧 탈락인 외나무다리 승부에서 토트넘이 승리할지 관심이 모인다. 토트넘과 마카비 하이파의 20-21 유로파리그 플레이오프 경기는 오는 2일 금요일 새벽 3시 50분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손흥민의 연이은 공격포인트와 함께 승승장구하던 토트넘은 손흥민의 부상 이탈로 어려움에 봉착했다. 카라바오 컵, 유로파리그 플레이오프, 프리미어리그 등 한 경기도 포기할 수 없는 빡빡한 일정을 앞둔 가운데, 손흥민이 빠져 공격력 저하가 우려되기 때문이다. 현지 언론도 선수 기용에 있어 무리뉴 감독의 고민이 깊어질 것으로 예상했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이번 경기가 토트넘의 홈구장에서 펼쳐진다는 것이다. 토트넘은 두 차례 유로파리그 예선 경기에서 모두 장거리 원정을 떠난 바 있다. 기나긴 비행의 여파로 생각보다 경기장 위에서 고전하는 모습이 보였다. 하지만 이번 경기는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치뤄져 체력적인 부담이 상대적으로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마카비 하이파는 이스라엘 프로리그에서 우승 11회에 빛나는 명문클럽이다. 이스라엘 최초로 챔피언스리그 조별 예선에도 진출한 바 있다. 올 시즌에는 리그 2승을 기록, 단독 선두에 올라있어 까다로운 상대로 평가된다.

손흥민이 빠진 토트넘이 유로파리그 본선 무대에 올라설 수 있을까. 토트넘과 마카비 하이파의 맞대결은 오는 2일 금요일 새벽 3시 50분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