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엔씨 주요 게임들 한가위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태웅 기자]
더게임스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29일 추석을 맞이해 자사의 게임 내 한가위 이벤트를 안내했다.

이 회사의 대표 온라인 게임 '리니지'는 10월 7일까지 추석 맞이 '에피소드 3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특별 사냥터인 '하늘 정원(1일 1회 입장)'에서 사냥을 즐길 수 있다. 하늘 정원의 몬스터를 처치해 얻은 재료로 큐브와 상자를 제작하면 확률에 따라 퓨어 엘릭서, 파푸리온의 숨결 등의 아이템을 얻는다.

'리니지2'는 10월 7일까지 본서버 이용자는 '아데나샵'을 방문해 '프리미엄 추석 선물 세트'와 '오색 송편'을 구매할 수 있다. 여러 종류의 송편을 사용하면 공격력 증가 등의 버프(강화효과)를 받고 아이템을 얻는다. 매일 11시, 21시에 등장하는 '불꽃 군주 블레즈'를 처치해 추가 보상을 얻을 수도 있다.

'아이온'의 경우 10월 14일까지 '꿀송편'을 모아 NPC 쿵덕쿵을 찾아가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꿀송편'은 잉기스온·겔크마로스 필드에 등장하는 '달빛 요정'과 '꿀송편으로 가득 찬 달덩이'를 사냥해 획득 가능하다. 대도시에서는 한가위 맞춤 배경을 감상하고 광장에서 휴식의 기운도 회복할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에서는 10월 21일까지 '한아름 램프의 정령'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는 여러 경로를 통해 얻은 '램프'를 개봉해 게임 아이템과 '추석 의상'을 받을 수 있다. 10월 4일까지 누적 접속 시간, 누적 접속 일자에 따라 이름변경 이용권, 의협의 광석 상자 등 여러 게임 아이템도 제공한다.

모바일 게임 '리니지M'은 추석을 맞이해 이벤트 5종을 연다. 이용자는 10월 14일까지 열리는 이벤트 던전에서 높은 경험치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10월 7일까지 오만의 탑과 지배의 탑의 보스 NPC를 처치하면 '한가위 선물 상자 (이벤트)'와 '한가위 고급 선물 상자 (이벤트)'가 드랍 된다. 상자 개봉시 확률에 따라 전설 제작 비법서 (각인)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특수 던전 시간 증가'를 포함해 3종의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리니지2M'에서도 5종의 이벤트가 열린다. 10월 14일까지 하루에 두 번 등장하는 '만월의 늑대'를 처치해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모든 필드에서 드랍 되는 '한가위 송편'을 재료로 '축복받은 무기 강화 주문서' 등의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이벤트 던전 '달토끼 마을'에서 다양한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바일 야구 게임 '프로야구 H2'는 10월 13일까지 출석 보상, 업적 달성 등을 통해 '한가위 송편'과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한가위 송편은 선호구단 위너스 팩, 몬스터의 증표, 특수능력 익스 온리 팩 등 23종의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더게임스데일리 신태웅 기자 tw333@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