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니콘이미징코리아, 온라인 니콘스쿨 10월 강의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카메라기초 활용법, 셀프웨딩·야경촬영 노하우 등을 주제로 실시

강의 시간 맞춰 공식 유튜브채널 접속시 무료 수강 가능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희정 기자 =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비대면 전문 사진 영상 교육인 '온라인 니콘스쿨'의 10월 정규 강연 프로그램을 28일 공개했다.

10월 온라인 니콘스쿨은 초보자를 위한 DSLR 및 미러리스 카메라의 기초 활용법을 비롯해 셀프웨딩과 야경 촬영에 유용한 실전 노하우, 초상권에 대한 이해 등을 주제로 열린다.

다음달 6일 예정된 이선영 작가의 '셀프웨딩 촬영법' 강좌에서는 셀프웨딩 촬영을 위한 카메라 세팅법,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담을 수 있는 구도와 포즈, 간단 보정법 등을 배워볼 수 있다. 10월 15일 진행되는 강재훈 작가의 '다큐멘터리 사진작가에게 들어보는 초상권 이야기' 강연은 초상권에 대한 기본 설명부터 촬영 시 초상권을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는 팁, 작가의 작품인 '분교 시리즈' 소개 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난 강의 가운데 재방영 요청이 많았던 6개의 인기 강좌를 다시 수강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은하수, 조류생태, 여행 사진 촬영법과 여행 사진 보정법, 스피드라이트(조명) 활용법 강좌가 해당된다.

온라인 니콘스쿨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한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자세한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 내 니콘스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니콘스쿨 담당자는 "최근 매 강의마다 약 110명의 동시 접속자 수를 기록할 정도로 온라인 니콘스쿨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며 "오는 10월부터는 평일 저녁인 강연 시간대가 부담스럽다는 의견을 수렴해 실시간 강의 종료 후에도 24시간 이내 추가 수강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azzling@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