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김용호 폭로→이종원·탁재훈 “그럴 돈 없다” 해명…연예인 도박 언제까지(종합)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개그맨 강성범의 해외 원정도박 의혹을 제기한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 씨가 가수 탁재훈, 승리, 배우 변수미, 이종원을 추가 지목했다.

김용호는 지난 2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도박 중돈 연예인들, 실명 공개’라는 제목의 방송을 진행했다.

김용호는 “강성범의 정킷방에 연루된 도박 중독 연예인은 탁재훈”이라고 밝혔다. 이어 공개한 녹취파일에서 김용호는 "“2018년 필리핀 한 호텔에서 불법 도박을 했다는 제보를 받았다”고 했고, 탁재훈은 “제가요? 저는 그럴 돈이.. 누가 그렇게 이야기했는지는 모르겠는데 저는 그럴 일이 없는데요. 녹화 중이니 다시 연락드리겠다”며 전화를 끊었다.

매일경제

탁재훈 이종원 사진=김용호 유튜브 영상캡처


이후 김용호는 가수 승리, 배우 변수미, 이종원 등을 언급했다. 특히 이종원에 대해 “이 분이 예전에 필리핀 카지노에 있는 사진을 제보 받았는데 보도를 안했다. 기회를 받았으면 도박장 근처에는 얼씬도 말았어야 하는데 또 하고 있더라”라며 실명을 공개헀다.

녹취 파일에서 이종원은 “3년 전에 사진 찍힌 건 마닐라 쪽 호텔에 지나가다가 제가 무심코 앉아 있는데 앞에 누가 카메라를 들고 있는 걸 보고 아차 싶어서 일어났다”라며 “솔직히 3년 전만 해도 대출을 갚고 있었다. 근데 아주 안했다고 이야기는 안하겠다. 제가 아마 정킷에서 플레이는 안했다”라고 해명했다.

또 이종원은 강성범에 대해 “행사할 때 잠깐 만났다. 성범이와 유대관계가 있어서 왔다길래 찾아가서 잠깐 이야기하고 재밌게 놀다가라고 했다. 걔가 게임을 했는지, 기계를 했는지는 잘 모르겠다”라며 “굳이 액수를 밝히면 20만원 정도 비상금으로 한 게 전부”라고 거듭 상습 도박이 아님을 설명했다.

매일경제

가수 탁재훈과 배우 이종원도 도박 의혹에 휩싸였다. 사진=천정환 기자, MBN스타 제공


한편 탁재훈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원정도박 의혹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할 것을 예고했다. 탁재훈은 “김용호 유튜브에 내용과 사실은 다르다. 현재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라며 “공식 입장은 추후 발표할 예정”라고 입장을 밝혔다.

탁재훈이 현재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어떤 입장을 내놓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 현재 출연 중인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 SBS ‘미운우리새끼’에 어떤 영향을 줄지도 관심이 쏠린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