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삼광빌라' 이장우 노출+코끼리 효과음 '성희롱' 논란…비판·청원까지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오! 삼광빌라!'가 성희론 논란에 휩싸이면서 비난을 피하지 못하고 있다.

앞서 지난 27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는 삼광빌라에 입성한 우재희(이장우 분)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빛채운(진기주)와 악연으로 얽혀있던 우재희는 삼광빌라에 들어와서도 예상치 못한 만남을 가졌다. 샤워를 마치고 나오자마자 그와 마주하게 된 것. 이빛채운은 놀란 나머지 뚫어뻥으로 그를 내리쳤고 우재희는 쓰러졌다.

이후 우재희의 샤워가운이 벗겨지고 알몸이 된 우재희가 이빛채운의 위에 쓰러졌다. 이 과정에서 모자이크 된 모습이 공개되는 것은 물론 코끼리가 우는 소리가 효과음으로 삽입됐다.

이 장면을 두고 누리꾼들은 불쾌한 감정을 드러내면서 '성희롱이 아니냐'고 지적했다. 이어 방송국 홈페이지는 물론,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도 민원을 제기하기 시작했다.

실제로 28일 방심위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방송 후 오늘(28일) 오후까지 약 20여 건의 민원이 접수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일단 민원 상담 팀에서 민원을 접수했다. 채널을 담당하는 심의부서에서 이후 안건 상정 여부 등을 검토할 예정이다. 아직 방송이 끝난 지 하루 밖에 지나지 않았기 때문에 구체적인 심의 일정은 정해지지 않은 상황"이라고 조심스레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누리꾼들은 여전히 분개하고 있다. "왜 불필요한 장면을 넣은거냐", "방송에서 성희롱이 웬 말이냐"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KBS 시청자권익위원회에도 해당 노출신에 사과는 물론 물론 영상 삭제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담긴 청원이 올라오기도 했다.

아직까지 '오! 삼광빌라!' 측은 특별한 답변을 내놓지 않은 가운데, 이장우의 노출신을 놓고 분노는 점점 커져가고 있는 모양새다.

한편 '오! 삼광빌라!'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