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동상이몽2' 전진♥류이서, 첫 만남→결혼 풀스토리…"프러포즈는 아내가"(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SBS '동상이몽2' 캡처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전진, 류이서 부부가 '동상이몽2'에 합류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그룹 신화의 전지과 그의 아내 류이서가 처음으로 등장했다.

전진은 류이서와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그는 "아내의 외적인 아름다움은 물론 이해심과 배려심이 있다. 그리고 효녀다. 제가 처음 만났을 때 이런 순수한 여자가 있구나 싶더라. 정말 다행이다, 하늘에서 내려준 보물이다 생각했다"며 "결혼할 여자를 보면 다른 느낌이 온다던데 그 느낌을 알겠더라"고 털어놨다.

이날 전진의 아내 류이서가 최초 공개되며 시선을 강탈했다.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는 그의 모습에 MC들은 "약간 왕조현씨 느낌이 있다", "홍콩배우 같다", "기운이 밝고 좋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전진은 "9월 4일에 혼인신고를 했다. 신혼집에서 같이 생활 중이다. 9월 27일 결혼식을 했다"고 알렸다. 류이서는 전직 항공사 승무원이었다고. 전진은 아내에 대해 "걸어다니는 천사다. 지금은 지상계 천사인 제 아내"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평소에는 친구 같으면서도 엄마 같은 여러 역할을 담당한다. 외출할 때 코디는 아내 담당이다"고 말했다. 류이서는 "잠옷도 제가 골라준다"고 했다. 전진은 "그럴 때 엄마"라며 애교를 부렸다. 류이서는 전진에 대해 "든든한 남편이자 투정 많은 아들 같은 사람이다"라며 웃었다. 또 "투정은 공복에 자주 부린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혼부부답게 두 사람은 아침부터 알콩달콩한 모습이었다. 류이서는 엄마처럼 전진의 로션까지 챙겼다. 전진은 아내 앞에서 유쾌하게 춤추며 애교를 부리는가 하면 잠깐 분리수거를 하러 가는 것도 함께했다. 그는 설거지를 하면서도 "내가 보이는 데 있어"라며 껌딱지 면모를 보여줬다.

뉴스1

SBS '동상이몽2' 캡처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첫 만남은 지인 모임이었다고 했다. 전진은 "2017년 소개팅이 아니라 우연히 지인 모임에 갔다가 만났다"며 "첫인상이 반했다 정도가 아니라 내 인생 짝을 드디어 찾았다 싶더라. 심장이 뛰었다"고 회상했다.

류이서는 "TV로는 잘 놀고 나이 들어서도 계속 노는 거 좋아할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만났더니 생각보다 철이 든 느낌이었다"면서도 "이 사람이 앞으로도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었다. 남자로서가 아니라 사람으로서 그랬다"고 솔직히 밝혀 폭소를 안겼다.

전진은 "연락처를 알게 돼서 제가 계속 연락을 했다. 그러다 단둘이 만나게 됐다"고 말했다. 류이서는 "그때 오빠가 눈을 잘 못 보더라. 사이다를 주는데 손을 떨었다. 그런 걸 보고 약간 호감이 갔다. 이 사람도 사람이구나 생각했다"고 했다.

류이서는 이어 "오빠가 친구들 앞에서 '우리 사귀는 거다, 우리 1일인 거냐 아니냐' 계속 그러더라. 생각보다 자존심이 진짜 없구나 생각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진은 민망해 하면서도 "미녀를 쟁취하려면 그 정도는 해야 한다"고 털어놨다. 류이서는 "사귀기도 전에 '결혼해서 빨리 아기 낳자' 하더라"고 회상했다. 이에 전진은 "우리는 어차피 그렇게 될 운명이니까 빨리 사귀자 얘기했었다"고 밝혔다.

둘은 다섯 번째 만남에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류이서는 "사귀면서도 책임감 있는 모습을 더 보여줬다. 저보다 저를 더 걱정해주고 안 맞는 부분도 고치려고 노력하더라. 점점 결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프러포즈는 류이서가 했다고 알렸다. 전진은 "아내가 준비를 해놨더라"며 울컥했다. 류이서는 "사귀기도 전에 결혼, 아기 얘기를 하고 사귀면서도 결혼하자고 해서 그게 진짜 프러포즈 같았다. 이제는 제가 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 이유를 전했다. 전진은 "그걸 보고 기분이 너무 좋고 이상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좋은 남편, 아빠가 돼야겠다 생각이 들었다"고 해 눈길을 모았다.
lll@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