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단독] 김호중, ‘우리家’ 음반 52만장 돌파 '놀라운 트바로티 인기'..솔로 역대 초동 2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김호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은애 기자] '트바로티' 김호중이 초동 50만장을 돌파하며 놀라운 저력을 증명했다.

28일 오후 김호중의 첫 정규앨범 ‘우리家’ 판매량은 무려 52만장을 돌파했다. 지난 23일 발매된지 약 6일만에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한 것이다.

OSEN

김호중


특히 이는 역대 솔로 초동 판매 순위에서 2위에 해당한다. 김호중은 톱아이돌 강다니엘 등을 뛰어넘고 2위에 올라 눈길을 끈다.

발매 첫 날부터 막강한 판매고를 기록한 김호중의 ‘우리家’는 앞서 선주문만으로 37만 장을 돌파(4일 기준)하며 가요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OSEN

김호중


또한 김호중은 음원 차트에도 이름을 올리는가하면, 29일 개봉하는 팬무비 ‘그대, 고맙소’도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등 엄청난 대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여기에 김호중은 듀엣 파트너를 찾기 위한 이야기를 담은 SBS Plus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에도 출연한다. 그는 29일 첫 방송되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과의 듀엣곡도 음원 서비스를 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킬 전망이다. 이가운데 김호중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상황 속에서 또 얼마나 놀라운 기록을 써내려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