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한은정 밸런스운동기 '밸런스핏' 추석 연휴기간 특집 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밸런스운동기 밸런스핏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 기간 '밸런스핏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총 5일의 추석연휴 동안 CJ오쇼핑, NS홈쇼핑, 신세계TV쇼핑, GS홈쇼핑 등을 통해 방영되며 다양한 모델과 풍성한 혜택으로 찾아간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밸런스핏



코로나19로 몸살을 앓고 있는 2020년은 집콕, 홈트, 건강 등이 중요한 키워드가 되었고 추석 명절 선물에도 그대로 반영이 되는 추세다.

길어지는 집콕 생활에 홈트를 통한 건강관리를 하려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으며 특히 명절을 맞아 효도선물로 홈트 제품이나 건강가전을 선택하는 소비도 많다.

누적 주문 금액 650억을 넘긴 밸런스핏은 누워만 있어도 운동이 돼 집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꾸준하게 운동을 할 수 있으며 원적외선 기능이 있는 모델의 경우 건식족욕 혹은 건식좌욕까지 가능해 보다 편리한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

별도로 시간을 내고 힘든 운동을 하는 것이 아닌, 누워서 편하고 즐겁게 운동하며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밸런스핏의 장점이다.

한편 밸런스핏은 밸런스운동기 부문 '대한민국 헬스케어브래드 대상' 3년 연속 수상은 물론 '2019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9 웰라이프 소비자가치 1위'에 이어 '2020년 고객사랑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밸런스핏 관계자는 "'한은정 운동기'로 잘 알려진 '한은정의 밸런스핏'과 함께 슬기로운 홈트로 건강한 명절과 가을을 만끽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bkhong@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