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위아이, 데뷔곡 MV 티저 공개..펜타곤 후이→홍원기 감독 ‘초호화 프로듀서 총출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강서정 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감성 가득한 데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 타이틀곡 ‘트와일라잇(TWILIGHT)’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석양을 등지고 있는 위아이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여기에 따뜻한 감성의 어쿠스틱 기타 선율이 얹어져 귓가를 사로잡았다.

이어 중독성 있는 휘파람 사운드와 함께 위아이 멤버들이 각각 비쳤다. 타이틀 곡명과 같이 황혼의 시간을 뛰어넘는 위아이의 모습이 데뷔를 향한 벅찬 감성을 한껏 배가시켰다.

위아이의 데뷔 타이틀곡 ‘트와일라잇’ 뮤직비디오는 방탄소년단, 엑소, 태연, 워너원, 마마무, (여자)아이들 등과 작업한 뮤직비디오계의 거장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시선을 모은다.

뿐만 아니라 이곡은 펜타곤 멤버 후이와 플로우 블로우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위아이 멤버 장대현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초호화 프로듀서진과 의기투합한 위아이가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위아이의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는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angsj@osen.co.kr

[사진]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