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토론토, 볼티모어에 패...탬파베이와 대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美 알링턴) 김재호 특파원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와일드카드 라운드 상대가 결정됐다.

토론토는 28일(한국시간) 세일렌필드에서 열린 볼티모어 오리올스와 정규시즌 최종전에서 5-7로 졌다. 이 패배로 32승 28패를 기록한 토론토는 뉴욕 양키스 경기 결과와 상관없이 아메리칸리그 동부 지구 3위를 확정, 아메리칸리그 포스트시즌 8번 시드를 확정했다.

토론토는 이틀 뒤 트로피카나필드에서 1번 시드 탬파베이 레이스와 삼판양승의 와일드카드 라운드를 치를 예정이다.

매일경제

토론토는 시즌 최종전에서 석패했다. 사진(美 버팔로)=ⓒAFPBBNews = News1


토론토는 3회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 루어데스 구리엘 주니어의 홈런으로 4-1까지 앞서갔지만, 이후 역전을 허용했다.

4회 잘 던지고 있었던 선발 태너 로어크가 1사 1, 2루에서 세드릭 멀린스에게 3루타, 오스틴 헤이스에게 희생플라이를 허용하며 3실점, 4-4 동점을 허용했다.

로어크는 4이닝 5피안타 2볼넷 2탈삼진 4실점(2자책)을 기록, 2년 2400만 달러 계약의 첫 해를 6.80의 평균자책점으로 마무리했다. 포스트시즌 로스터 진입 가능성은 불투명하다.

5회에는 마운드에 오른 야마구치 순이 피안타 4개를 얻어맞으며 4실점, 역전을 허용했다. 야마구치는 이날 2이닝 4피안타 1본렛 3실점을 기록, 8.06의 평균자책점으로 시즌을 마무리했다.

토론토는 8회말 2사 3루에서 상대 1루수 라이언 마운트캐슬의 실책으로 한 점을 만회했지만, 역전에는 실패했다.

토론토 외야수 조너던 데이비스는 2회 머린스의 홈런성 타구를 펜스에 몸을 날려가며 캐치, 수비 능력을 보여줬다. greatnemo@maekyung.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